본문 바로가기
식당 리뷰

[역삼] 수제버거 '파이어벨' 역삼 센터필드점

by 혁이 2021. 12. 22.
반응형

안녕하세요

이번엔 역삼 센터필드에 있는 '파이어벨' 이라는 수제버거 식당에 다녀왔습니다.

 

기본 세팅

기본 세팅으로는 포크, 나이프가 있으며 음료도 주문했을 시 음료 + 얼음컵을 우선 제공해줍니다.

 

음료는 콜라, 제로콜라, 사이다가 있으며

일반 콜라는 코카콜라

제로콜라는 펩시 라임

사이다는 스프라이트에요

 

다른 버거 식당과 다른점은 이곳은 테이블까지 가져다 주십니다

 

제조과정

저는 제조과정이 다 보이는 자리에 앉아봤어요

 

유튜브에서만 보던 수제버거 제조과정을 보니까 재밌더라구요 ㅎㅎ

버거 제조중..

사람이 굉장히 많더라구요

저는 주문하고 약 15분뒤에 버거를 받았습니다.

이렇게 패티를 눌러서 만듭니다!

베버리힐즈 버거세트

저는 베버리힐즈 버거를 주문했습니다.

버거킹의 트러플버거나 그런 맛이 날줄 알고 버섯 들어간 걸 주문했는데..트러플 맛은 잘 안나구요..

채소가 1도 없으니 참고바랍니다...

맛은 채소없는 수제버거 맛입니다.

옆에서 본 베버리힐즈

패티, 치즈, 버섯, 소스 이렇게 들어간거 같아요

BTD 버거 세트

선라이즈 토마토가 들어간 BTD 버거입니다.

패티, 치즈, 선라이즈 토마토가 들어간거 같아요

고메버거 세트

채소가 제일 많이 들어간 고메버거 세트에요

전 다음에 방문하면 이거 시킬거같아요 ㅎㅎ

 

총평

가격이 거의 16,000 ~ 18,000원인데 맛에 비해 가격이 좀 쎈 경향이 없잖아 있어요...

 

반응형